섬자전거여행

청산도찍고거제까지

by 뜬방파제 2018. 2. 23.

2011년10월10일부터 12일까지 남해안 여행을 다녀왔읍니다.

대략일정은 10일 청산도 일주후-신지도-고금도-대덕까지 65km [무늬만님 아파서 2시에 라이딩종료 병원서 치료후 대덕에    숙박시설이없어 장흥까지 버스로점프]

11일 장흥-보성-벌교-순천-광양-남해 노량마을 130km

12일 노량마을-창선-삼천포-고성-통영-거제고현 128km

원래계획은 해안선따라 돌기로했는데 무늬만님이 아프시는 바람에 코스를 급수정하고도 할까말까 망설이다

출발했는데 순천에서 전국일주중인 재도,대현,민수를 만나 같이동행하는 바람에 거제까지 아주즐거운 여행을 했읍니다.

완도여객선터미널

뒤에 신지대교가 보이네요

청산도  여객선안에서 일몰

배에서 내리니 간판이 큼지막하네요..ㅎㅎ

우리가 편히쉰곳

전날 문어도 삶아주시고 재밋는 얘기도 많이해주셔서 아침에  인사차들려서...

목포에서 출발했는데 통영으로 시합하러 간답니다.

서편제 촬영지

봄의왈츠 촬영지

서편제 촬영지에서본 청산항포구

신지대교

고금도 관광안내도

여기서 무늬만님 감기에식중독 라이딩을 종료하고  대덕에개인의원에 들렸다 쉴려니 숙박시설이 전혀없네요..

할수없이 기사아저씨께 사정하여 장흥으로 점프합니다.

허름해도 인터넷이 있어 이곳에서 쉬면서 코스를 급수정하여 2번국도를 타기로합니다.

안녕~보성

거문도 낚시다닐때 뻔질나게 들리던 순천의 그식당인데 ....

식사후 쉬고있는데 다른여행팀이 지나가길래 쫓아가서 만나니 전국일주16일째라는 요젊은 친구들입니다.

간식이나 사줘보낼려고 편의점에들려 얘길나누니 오늘은 하동까지 낼부산들어 간다고하네요.

이왕온거 남해들러 통영 거제로 가자하여 여기서부터 젊은친구셋 조금덜젊은친구둘 하여 다섯이 뭉쳤읍니다.

광양시 입성전 쉬면서 단체샸

광양시 운동장 조명탑이보이네요

빵구 수리중

남해대교 도착하니 또다른 젊은친구 둘이있네요 두팀은 제주도에서 같은배로나왔답니다.

두친구중 한명은 울산대에다니고 문화마당과닥업에도 한번씩 나왔다고하네요.

여튼 반가웠고 설까지 무사히 입성하길바랍니다.

남해대교에서 언덕을오르니 길옆에있네요

남해다와서 지도를 볼려고서니 건너편에 가시던사장님 차까지 세워놓고 건너와서 상세히 설명해 주십니다.

깃발을 보고왔다는데 자여산지 자출산지는 못물어봤읍니다 혹여 이글을보신다면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인사드립니다

창선교가 보입니다

다리및에서 다같이

창선교

언덕을 올라보니 사과를팝니다  정말달고 시원하게 먹었씀다.

뒤에 삼천포대교가 보이는데 이다리 이름은?

삼천포대교 건너기전 휴계소에서 물보충 영양보충중

거제신대교 건너기전 휴계소에서 타워보고 단체샸

신거제대교

고현시내 들어와서 완전방전된 체력회복중

찜질방에서 같이보내고 무늬만님과 민수는 아침6시에 대전으로 먼저출발하고 저와 재도,대현이는 9시쯤에나와

식사하고 저는울산으로 재도와대현이는 부산구경하고 여행을 계속한답니다.